한국 방문 기념으로 일본에서도 세미나 때 공개하지 않는 노하우를 특별 공개합니다.

http://personalmarketing.co.kr/landing2/​

■ YouTube 공략 세미나 내용
· 업무 실적 역전 사례가 속출하는 이유
· 세계 최고의 YouTube 비즈니스 활용
· 일본의 YouTube 비즈니스 활용의 시작
· 스가야 식 YouTube 전략 3대 포인트
· YouTube 대량 업로드 성공 사례
· YouTube 전략은 3층 피라미드
· USP를 만들기 위한 3가지 질문
· 고객이 우리 회사를 선택하는 이유를 명백히 한다.
· USP을 구축하여 극적으로 개선한 기업 사례
· 제목이 회사의 업무 실적을 10배로 만든다.
· 키워드 대책의 기본적인 개념
· YouTube 제목을 구축하는 패턴
· 키워드를 찾는 방법
· 키워드를 관리하는 방법